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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해야 할 식음료 산업의 8가지 주요 과제

The open breeze 2021. 8. 31.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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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Global market insights>

 

Top 8 challenges of food and beverage industry to watch out for

Which challenges in food and beverage industry take top priority in 2020 considering the everchanging market dynamics? How are players responding to these challenges? Read our latest blog po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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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일: 2020년 5월 13일 저자: Saipriya Iyer

무서운 코로나바이러스의 엄청난 발생은 세계가 '정상'으로 인식하는 것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Worldometer가 주장한 바와 같이 전 세계적으로 약 3,820,737명의 긍정적인 사례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COVID-19는 전 세계적으로 엄격한 잠금 시행을 고려할 때 생명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국가의 경제를 파괴하면서 대중에 공포의 파문을 보냈습니다.

 

금융 분석가들이 '2008-2009년의 경제 격변보다 훨씬 더 나쁜 상황'으로 환호하는 상황에서 제조업체들이 비즈니스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주요 산업 분야는 팬데믹으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몰락을 목격한 많은 부문 중에서 식품 및 음료 산업이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식음료 시장 벤더들은 식음료 산업의 주요 과제 중 하나로 부상할 것으로 보이는 COVID-19의 장기적인 영향에 대비해야 합니다.

 

21세기의 가장 큰 시장 중 하나로 태그가 지정된 식품 및 음료 부문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진정으로 자체적으로 등장했습니다. 지난 10년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와 엄청난 혁신으로 인해 업계가 엄청난 변화를 겪은 F&B 공간에 대한 다소 독특한 묘사를 구체적으로 보여줍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식음료 산업의 도전 과제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거대하고 소비자 중심의 수십억 달러 규모의 수직 산업인 이 산업은 칭찬할 만하고 과도한 성장 속도를 보여주면서도 일련의 장애물에 시달립니다. 식품 산업의 현재 문제 중 일부는 지금은 다소 평범했지만 최근에 발생한 F&B 시장의 다른 많은 문제는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와 엄격한 규제 환경의 존재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식품 및 음료 산업과 관련하여 대중의 관점에서 패러다임 전환이 관찰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이제 더 영양 친화적이며 무지방 및 무설탕 제품을 선호하며 일반적으로 강력한 건강을 유지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 방식을 뒷받침하는 것은 식품이 품질뿐만 아니라 영양 성분에 따라 판단된다는 사실입니다. 이 역동적인 사고 과정은 식품 생산자가 기존 제조 공정에 잉여 변화를 가져오고 식품 및 음료 시장의 주요 과제 중 일부를 효율적으로 해결하도록 강요했습니다.

 

1. '플라스틱 금지'

'플라스틱 금지' 시행은 수년간 국제적 플랫폼 논의 속에서 지속되다가 결실을 맺은 이념에 뿌리를 두고 있다. F&B 부문이 주요 부문인 산업화의 지속적인 성장 속도는 환경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고 친환경을 차세대 만트라로 이끌었습니다. 알거나 모르는 사이에 플라스틱의 과도한 소비와 부적절한 폐기는 오늘날 식품 및 음료 관리자가 직면한 주요 과제 중 하나로 대두되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친환경'이라는 태그가 붙은 제품은 자연적으로 환경에 해를 끼치기 위해 대중화되는 제품보다 소비자와 더 많이 연결되어 수익성 있는 매출을 올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와 소매업체는 현재 수많은 재활용 방식을 채택하여 식품 제조 공정을 환경에 매우 공헌하도록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생산에서 포장 및 공급망 관리에 이르기까지 녹색 비즈니스 관행의 배포는 식품 산업의 현재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솔루션입니다.

 

식품 및 음료 산업의 현재 과제의 일부를 구성하는 또 다른 환경 관련 요소는 폐기물 관리 문제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식품 산업은 원료 조달에서 식품 소매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상당한 양의 폐기물을 발생시킵니다. 이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은 식음료 산업에서 조속히 처리되어야 하는 가장 중요한 환경 문제 중 하나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제조사들은 친환경 제조 관행, 폐기물 관리 프로그램, 재활용 기술 등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F&B 업계 경쟁자들이 플라스틱 금지를 어떻게 준수했는지 보여주는 주요 사례는 Nestle의 사례입니다. 작년에 Nestle는 2025년까지 100% 재활용/재사용 가능한 포장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Asda, Café Coffee Day, McDonald's와 같은 소매업체도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생산 및 포장에서 지속 가능한 관행을 가져오겠다는 약속을 발표했습니다. .

 

2. 소비자의 건강 의식 상승

식품 관련 장애의 발생률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는 식단과 생활 방식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와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자동으로 생각의 흐름은 건강을 해칠 수 있는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식품을 구매하는 방향으로 전환됩니다. 그러면 '건강한' 라벨이 붙지 않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 수밖에 없고, 정상을 유지하기 위해 제품에서 인공 성분을 제거해야 할 필요성이 식품 및 음료가 직면한 주요 과제 중 하나로 전면에 대두되었습니다. 관리자.

 

당뇨병 유병률을 증가시키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가공 식품 및 곡물을 통한 설탕의 주요 섭취와 관련된 비만입니다. 이러한 인식은 지난 반세기 동안 소비자들이 인공 감미료 및 기타 방부제가 첨가된 제품을 기피하도록 이끌었습니다.

 

따라서 식품 및 음료 산업의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제조업체가 풍부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브랜드의 미학을 빼앗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무설탕' 등의 라벨이 붙은 다양한 영양이 풍부한 식품이 슈퍼마켓 통로에 출시되었습니다. 식품 보조제 성분 시장 의 광범위한 확장은 앞서 말한 것을 정당화하는 적절한 예입니다.

 

소비자가 부가가치가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단백질, 비타민 및 기타 영양소가 강화된 식품은 대규모 판매 가능성이 높아져 2024년까지 1,15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식품 첨가물 시장이 활성화 될 것입니다. 품질을 저하시키거나 맛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비용 효율성을 유지하는 식품은 식품 산업의 현재 문제의 긴 목록에 추가됩니다.

 

식음료 관리자가 직면한 문제의 핵심을 형성하는 또 다른 추세는 유기농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가공 식품에 대한 수요의 급격한 감소는 유기농 식품 시장을 활성화시켰고, 자연 식품과 그것이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한 인식 수준을 높였습니다. 이는 유기농 쌀 단백질 시장 동향을 추진하면서 자연스럽고 건강한 식품에 대한 수요를 선호했습니다.

 

'매장 중앙' 통로 제품에서 소비자의 극적인 노쇼는 또한 소비자가 포장된 제품을 멀리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유기농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대처하기 위한 브레인스토밍 전략이 식품이 직면한 주요 과제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음료 매니저. 음료 제조업체가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의 최근 예는 "I LOHAS"라는 브랜드로 일본 최초의 무설탕 맛 물을 최근 출시한 Coca Cola의 사례입니다.

 

3. 제품 추적성에 대한 우려 증가

추적 가능성은 기록 관리뿐만 아니라 모든 부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수익을 달성하기 위한 식음료 산업의 핵심 과제 중 하나입니다. 최근 소비자들은 식품에 들어가는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성분 표시'가 포장 공정의 주요 부분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식품 공급망에 대한 대중의 신뢰가 급격히 감소하고 지난 10여 년 동안 F&B 공급망의 결함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종단 간 추적 가능성이 식품 및 음료 산업의 최신 트렌드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정확한 데이터 기록 유지의 중요성을 인식한 식품 가공 회사는 이제 공급망 분석, 무게 측정, 온도 모니터링 등과 같은 작업을 위해 IoT, AI 및 블록체인과 같은 고급 기술을 배포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글로벌 소매 대기업 Auchan은 2018년 말에 식품 투명성을 개선하기 위해 TE-FOOD의 블록체인 솔루션을 확장할 계획이었습니다.

 

4. 육식·비건 트렌드의 부상

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중의 음식 패턴이 바뀌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채식주의자 및 완전채식 제품에 대해 경쟁하면서 육류 및 기타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감소하여 식품 및 음료 산업의 주요 과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소셜 플랫폼과 온라인 정보 포털은 동물 학대 인식을 위한 길을 열었고 사람들은 "인도 인증" 및 "케이지 프리"와 같은 레이블이 있는 제품 구매를 선호합니다.

 

작년 8월, 일본의 9개 회사는 동물 실험을 중단하겠다고 약속 했으며, PETA US와 논의한 후 동물 안전을 보증하는 제조 제품은 식품 제조업체가 다음과 같은 평판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식품 및 음료 산업의 주요 과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동물 문제에 대한 윤리적 대우에 관한 것입니다. 이 점에서 기업들은 소매 체인을 계속 운영할 수 있는 육류가 없는 대안을 제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Sainsbury, Aldi 및 Nestle는 최근 소매점에서 육류가 없는 제품을 출시하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5. 규제 환경에서 최적의 엄격성 수준

명백히 진술한 것으로 해석될 수 있지만 사실은 F&B 공간이 규정에 의해 매우 엄격하게 관리된다는 것입니다. FDA, EPA, OSHA 및 FTC와 같은 조직은 건강 제품 출시, 식품 라벨 규제,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 유지 등과 관련된 규범을 시행하는 데 다소 부지런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가 형식적으로 규범을 준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폐기물 처리, 식품 품질, 원자재, 잉여 생산, 문서화 등에 따른 주기적인 변화는 식품 및 음료 관리자가 직면한 주요 과제 중 하나로 나타났습니다. . 종종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개혁으로 인해 회사는 매장에서 식품을 회수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Tyson Foods는 최근 미국 농무부 식품안전검사국(FSIS)으로부터 주문 후 바로 먹을 수 있는 치킨 튀김 190,000파운드 이상을 리콜했으며, 식료품점 체인 Kroger는 FDA가 이 제품을 발견한 후 냉동 베리 품종 3종을 리콜했습니다. 그 중 일부는 A형 간염에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에 대처하기 위해 기업은 제조에서 유통 과정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운영에서 최대한의 정확성과 정확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6. 재고 관리의 복잡성 증가

식품의 제한된 유통기한을 감안할 때, 재고 관리는 식품 산업의 현안 중 하나로 떠올랐습니다. 부패성 요인은 F&B 재고가 위생적으로 보관하지 않을 경우 식인성 병원체 등에 매우 취약하다는 사실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제조업체는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식인성 박테리아의 존재가 회사의 평판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식품병원체 검사 시장 은 글로벌 F&B 산업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분야 중 하나로 우뚝 설 것입니다.

 

F&B 공간은 또한 확장되는 성장 속도를 감안할 때 고도로 기계 제어되며 소비자 트렌드와 최신 혁신을 따라잡기 위해 고급 기술을 계속 채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식품 가공, 통조림 제품 및 포장 제품의 향상된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는 식품 및 음료 시장의 도전 과제의 중요한 부분을 형성하며 수많은 기업이 F&B 부문이 위기에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 말에 United Overseas Bank는 F&B 업계의 소규모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통합 디지털 솔루션인 UOB BizSmart의 규모를 확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7. 전자상거래의 만연

소비자가 인터넷 덕분에 기술에 대해 더 잘 알고 사회적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온라인 존재는 식음료 산업의 주요 과제 중 하나입니다. 가전, 전자, 섬유 및 기타 국내 제품과 같은 핵심 산업은 이미 상업 영역에서 입지를 구축했지만 이 부문은 유지가 상대적으로 더뎠습니다.

 

최근에 도매업체와 소매업체는 이미 식료품 전자 상거래에 투자하기 시작했지만,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로 보이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부분의 제조업체가 World Wide Web에 존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품 및 음료 산업의. Reliance Industries의 소매 부문인 Reliance Retail Ltd.는 동일한 사례를 인용하여 벤처의 상업 출시에 앞서 식품 및 식료품 앱을 테스트할 계획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8. COVID-19 전염병의 현재 영향 및 예측

F&B 부문은 지금까지 코로나 바이러스의 최악의 타격을 받았습니다. 제조 및 공급망과 외식 부문에서 외식업체와 음식 배달업체에 이르기까지 F&B 산업은 전염병에 지쳐가고 있습니다. 전국적인 폐쇄로 인해 직원들이 공장에서 일하는 것이 금지되어 공급망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농업과 농업 활동이 타격을 받으면서 식량 부족에 대한 두려움이 커졌습니다. 확장된 봉쇄로 인해 대중이 공황 구매에 의존하여 식량 부족이 심화되고 물품을 비축할 여유가 있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 사이에 큰 격차가 발생하는 것이 관찰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암울한 시나리오가 COVID-19에 대한 치료법/백신이 발견될 때까지 지속될 수 있다는 데 동의하지만 분석가들은 더 잘 알고 있습니다. 팬데믹의 여파가 상당 기간 지속될 가능성이 있다는 추측이 나왔다. 이는 식음료 업계도 마찬가지여서 사람들이 당분간 '뉴 노멀'로 간주되는 대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에 따라 외식업은 타격을 입을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식육업 역시 소비자의 식습관 변화로 침체를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식음료 관리자는 이러한 문제를 염두에 두고 비즈니스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작성해야 합니다.

 

부정할 수 없이, 식품 및 음료 관리자가 직면한 문제는 엄청나게 치열한 경쟁과 단일 변경이 전체 공급망에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는 사실 때문에 십여 푼입니다. 새로운 시장, 변화하는 소비자 지출, 증가하는 식품 가격, 세계적인 식욕 및 첨단 기술은 향후 몇 년 동안 이 부문에 광범위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음료 산업의 지속적인 도전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건전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처분 소득 수준, 라이프 스타일 변화, 유리한 정부 개혁으로 인해 글로벌 F&B 시장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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